본문 바로가기

리뷰하는 잡종

위시에서 지갑 산 것과 다이소 지갑 비교 리뷰.txt

반응형

예전에 위시라는 앱을 리뷰한 적이 있었다.

2019/12/13 - [리뷰하는 잡종] - 광고에 낚인 WISH라는 앱에서 충동구매한 썰.TXT

자세한건 이 글을 참고하면 될 것 같고, 여튼 실험 과정중에 진짜로 물건을 샀는데, 그게 몇 주 전에 왔었는데, 많은 일들이 벌어진 관계로, 이 글을 오늘 작성하게 되었다.

여튼 물건은 진짜로 오며, 

 

다시 한 번 말하지만, 이 물건은 위시에서 그냥 아무거나 골라 잡아서 샀으며,  진짜로 오는가만 여부를 판별하기 위해서, 실험한 것이므로 따라하지 않는 것을 추천한다. 뭐 자금이 된다면 해도 상관은 없다

1. 다이소 지갑과 비교한 퀄리티

 

그래서 일전에 먼저 산 다이소지갑과 비교할 건데, 원래 다양한 지갑을 사서 비교를 해야되는게 맞지만, 1개만 구입한 관계로 비교하는 건 사실상 의미가 없으니, 재미로 봐주셨음 좋겠다.

 

우선 기능적인 측면인데, 일단, 뭐 신분증넣는 칸이 있는 것 같아보이고, 카드는 대략 뭐 많이 들어가봐야 6개정도 들어가는 것 같다.

 

그리고 돈 넣는 부분이 이상하게 종이로 만든 것 같아보인다. 다이소에서 산 것은 그나마 천으로 덮여있다.

 

심지어 다이소것과 비교하면 이 지갑은 지퍼백도 있기는 한데 굳이 쓸 이유는 없어보인다.

2. 후기
일단 사기만하면 진짜로 오긴 한다. 그런데 퀄리티는 기대하지 않는 편이 좋을 것 같다.
퀄리티가 조잡하고, 전체적인 질이 쓰는 입장에서 다이소에서 산 것이 더 좋다. 저건 5000원에 진짜 양가죽쓴다.

반응형